본문 바로가기

04. 코로나

코로나 사기극 정리

제가 정리해본 코로나의 실체 입니다

1. 코로나 바이러스는 존재하긴 한다.

2. 그러나 단지 독감수준의 병이다.

 

미디어에서 과장되게 말하는 것처럼 치명적이진 않음 (통계가 증명)


대한민국 한 해 사망자
암 70,000명
자살 10,000명
코로나 300명 (7개월)
독감 2900명


3. 사회통제의 이유가 되지 못함

- 마스크 의무화
- 강제 백신 접종
- 영업장 집합 금지
- 특정 종교시설 박해





4. 치료제가 없다고 말한다. 정말 그럴까?

- 하이드록시 클로로퀸
- mms 요법
- 혈장 치료제



정작 빅데이타 쌓여서 어떤 치료제가 제일 효과적인지 통계가 나와서 병원가면 먹이기 시작함
고로 치료제 없다는 소리는 개소리 개선동

치료제가 없다고 백신 만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 완치자 수는 뭘까?

5. 검사 케이스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사망률이 떨어지는 황금률을 철저히 차단하기 위해 의도적 속도조절을 함(정부주도)


실예로 60만 현역들이 있는 군대는 생활관안에 적어도 20명씩 생활함 그런데 여기서 집담감염 이야기가 쏙들어가고 나오지 않음

근데 이 친구들 휴가도 맘대로 나갔다오고 맘대로 외출도 하고 있음 .. 안걸렸을까? 검사해보면 분명 무증상 감염자들 태반일 가능성 농후!

자 그렇다면 현재 1.61%의 치명률이 0%대로 내려갈 가능성 폭증!



6 . 심지어 380만명의 인도는 회복이 290만명, 그중 치명률이 1.7%

미국도 사망 중 15000명은 평균 2-3개의 기저 질환자 였음 (암 심장)

지금 미국 CDC에서 통계가 수정되어 코로나 사망자가 15만에서 1만명도 채 안되게 줄음



그래서 이런 사람들의 실제 사망 원인을 다시 통계 했더니 9000명 대로 줄어듬 또 닥터 백신 파우치 넘 물러가고 나니 cdc에서 새로운 지침

이 생김 무증상자들 검사 받지마! ..... 무증상자들은 위험하지 않다는 소리고 깜깜이 감염은 치료하면 된다는 소리임

7. 그러므로 코로나는 처음부터 어떤 의도를 가지고 과도하게 과장된 질병이다.라고 말할 수 밖에 없음


8. 결국 코로나도 b형독감(스페인독감) 처럼 일반 독감 처럼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음!

9. 결론 이 정부 넘들 언론 넘들이 공포심 조장하고 검사량 환자수 지들이 조장해서 여론몰이 중


톡방에서 한 회원님의 글 참조